서울혁신파크의 대관공간은 ‘공유 공간’입니다.
공간사용의 권리만큼 약간의 의무가 부여되며 함께 공유하는 혁신가를 위해 상호 배려가 필요한 공간입니다.

  1. 대관공간은 서울혁신파크 멤버십 대관공간과 대시민대관 공간으로 나뉩니다. 이용가능회원을 참고해 주세요.
    (서울혁신파크 멤버십이란? 서울혁신센터 입주단체, 서울시 중간지원조직 및 입주단체, 서울혁신센터와 MOU를 체결한 단체)

2. 대관시간은 준비시간과 정리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 주세요.

3. 중규모와 대규모 대관공간의 장비 및 보안카드는 센터 사무실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 토요일 대관은 전날인 금요일 오후 5시 ~ 5시 30분 사이에 수령해 가셔야 합니다.
  • 평일 오전 9시 이전, 오후 6시 이후에는 장비 및 보안키 수령이 불가합니다.
  • 평일 오후12시~1시 사이에는 점심시간이며 이 시간에는 수령이 불가합니다.

※ 미래청공간-미래청2층 사무실, 상상청·공유동·연결동-상상청 2층 사무실

4.대관 예약 및 대관 장소 시설 안내:
홈페이지 -> 대관 -> 대관예약 -> 시설정보 및 예약주의사항 (클릭)
※ 안내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5. 대관 취소: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 -> 예약시설(클릭) 후 취소 가능합니다.

6. 장비의 설치 및 운영은 대관을 한 단체에서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장비사용 매뉴얼을 함께 드리지만 되도록 유경험자를 대동하시어 행사를 진행해주세요.
※저전력 노트북 또는 맥북의 경우 영상출력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1. 이용 후 뒷정리는 필수입니다. 정리하지 않고 퇴실 시 차후 대관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