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입주대관방문기타

– 대관 예약 후, 담당자 승인이 완료되면 승인 완료 메일이 신청자에게 발송됩니다. – 메일을 받으신 후,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결제 버튼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온라인 결제만 가능하며, 담당자 승인 완료 메일 발송 후 2일 전까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기한을 넘기면 대관 예약이 자동 취소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발생한 쓰레기는 곳곳에 비치된 분리수거 통에 직접 분리하여 버려주셔야 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음식물 쓰레기 봉지를 직접 구입하셔서 후문 쪽 (예술동과 맛동 사이) 음식물 쓰레기함에 버려주셔야 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결제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취소됩니다. – 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관료도 자동 환불 됩니다. – 취소는 하루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 행사일 : 1월 1일 일 경우, 취소는 12월 31일 24:00시 전까지만 가능 – 취소하지 않을 경우, 대관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각 공간별로 사용법, 집기 유무 등의 내용이 다릅니다. 대관 메뉴→공간별 [시설정보 및 예약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예약 후 사용하지 않거나(NO SHOW, 이 경우 환불 불가), 외부공간으로 집기 이동, 책걸상 원위치, 쓰레기 등 뒷정리를 하지 않을 경우    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향후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1.홈페이지 대관 신청 시, 장비대여 항목에 체크합니다. (해당일의 같은 시간에 다른 단체가 이미 대여를 하면 대여불가이기 때문에 장비가 꼭 필요하시면 다른 날로 예약을 하거나, 장비를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2.서울혁신센터 사무실로 오셔서 장비대장에 기본사항을 적고 대여합니다. 3.조심히 사용 후, 잘 정리하여 반납합니다. – 장비대여 업무 시간 : 평일 9:00 – 18:00
대관시간 대여 반납
평일 18시 이후 대관 해당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다음날 오전 9:00에 반납
토요일 대관 금요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월요일 오전 9:00에 반납
– 평일 18시 이전 행사도 끝나는 시간이 18시 이후일 경우 반납은 다음날 오전 9:00에 해주셔야 합니다. – 이를 지키지 못하실 시 장비를 신청하셨어도, 실제 대여 시 대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모든 공간을 입주단체의 경우 월 8회, 중간지원조직의 경우 월 12회까지 가능합니다. – 예) 1월에 작은이야기방1을 1회, 혁신광장을 1회 대관 했을 경우 1월의 남은 대관 횟수는 6회가 됩니다. – 단, 중간지원조직인 경우 운동방과 녹음방은 이용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해당 월 남은 이용횟수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크 내 모든 단체들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한 단체의 독점을 막기 위해 월사용 제한을 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장비는 미래청 공간(작은이야기방, 큰이야기방, 모두모임방, 오픈스페이스)을 사용하시는 분에 한해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공간 장비 대여 불가) – 장비는 공간 대관 시 같이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미신청 시 대여가 불가합니다. – 대여 가능 장비 목록 : 스크린, 휴대용 빔 프로젝터, 유선마이크, 앰프형 무선마이크 (※이 외 사무용품, 멀티탭, 노트북 등등 대여불가)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없습니다. 자주 문의하시는 다목적홀과 스페이스류는 혁신파크 안의 다른 중간지원조직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여부와 신청방법을 확인하시려면 각 지정 단체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주시는 명칭 정식 명칭 담당 단체
미래청 1층 큰 강당 다목적홀 청년허브 – https://youthhub.kr/hub/reservation
미래청 1층 카페 쪽 계단 있는 곳 스페이스류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 http://sehub.net/rent_gate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공간마다 다르기 때문에 공간별 세부 정보란에서 예약가능회원을 확인해 주세요.
대관장소 사용 가능회원
장소명 공간명 입주단체 비입주단체,시민혁신가
미래청 작은이야기방 o x
큰이야기방 o x
운동방 o x
녹음방 o x
모두모임방 o o
오픈스페이스 o o
야외공간 혁신광장 o o
피아노숲 o o
중소건물 극장동 o o
참여동 o x
맛동 o o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네. 서울혁신파크 홈페이지의 일반회원, 입주자회원 2가지 중 해당되는 유형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대관 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자회원은 서울혁신파크 내 공간에 정식 입주한 단체만 해당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서울혁신파크는 구 질병관리본부가 위치해 있던 녹번동 5번지 3만평 부지를 일컫는 새 이름입니다. – 서울시가 2013년 “서울의 도시문제를 해결하는 사회혁신 거점으로 조성” 계획안을 발표하며 본격화 되었습니다. – 서울혁신센터는 서울혁신파크를 조성하고 운영하기 위해 2015년 4월『서울특별시 서울혁신파크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5.5.14.제정)』    에의거 서울시가 민간위탁 방식으로 설치, 운영하고 있는 기관 입니다. – 현재는 ‘(사)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혁신플랫폼협동조합 컨소시엄’에서 서울혁신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공통, 대관

Comment on this FAQ

Load More

– 대관 예약 후, 담당자 승인이 완료되면 승인 완료 메일이 신청자에게 발송됩니다. – 메일을 받으신 후,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결제 버튼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온라인 결제만 가능하며, 담당자 승인 완료 메일 발송 후 2일 전까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기한을 넘기면 대관 예약이 자동 취소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발생한 쓰레기는 곳곳에 비치된 분리수거 통에 직접 분리하여 버려주셔야 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음식물 쓰레기 봉지를 직접 구입하셔서 후문 쪽 (예술동과 맛동 사이) 음식물 쓰레기함에 버려주셔야 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결제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취소됩니다. – 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관료도 자동 환불 됩니다. – 취소는 하루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 행사일 : 1월 1일 일 경우, 취소는 12월 31일 24:00시 전까지만 가능 – 취소하지 않을 경우, 대관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각 공간별로 사용법, 집기 유무 등의 내용이 다릅니다. 대관 메뉴→공간별 [시설정보 및 예약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예약 후 사용하지 않거나(NO SHOW, 이 경우 환불 불가), 외부공간으로 집기 이동, 책걸상 원위치, 쓰레기 등 뒷정리를 하지 않을 경우    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향후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1.홈페이지 대관 신청 시, 장비대여 항목에 체크합니다. (해당일의 같은 시간에 다른 단체가 이미 대여를 하면 대여불가이기 때문에 장비가 꼭 필요하시면 다른 날로 예약을 하거나, 장비를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2.서울혁신센터 사무실로 오셔서 장비대장에 기본사항을 적고 대여합니다. 3.조심히 사용 후, 잘 정리하여 반납합니다. – 장비대여 업무 시간 : 평일 9:00 – 18:00
대관시간 대여 반납
평일 18시 이후 대관 해당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다음날 오전 9:00에 반납
토요일 대관 금요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월요일 오전 9:00에 반납
– 평일 18시 이전 행사도 끝나는 시간이 18시 이후일 경우 반납은 다음날 오전 9:00에 해주셔야 합니다. – 이를 지키지 못하실 시 장비를 신청하셨어도, 실제 대여 시 대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모든 공간을 입주단체의 경우 월 8회, 중간지원조직의 경우 월 12회까지 가능합니다. – 예) 1월에 작은이야기방1을 1회, 혁신광장을 1회 대관 했을 경우 1월의 남은 대관 횟수는 6회가 됩니다. – 단, 중간지원조직인 경우 운동방과 녹음방은 이용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해당 월 남은 이용횟수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크 내 모든 단체들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한 단체의 독점을 막기 위해 월사용 제한을 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장비는 미래청 공간(작은이야기방, 큰이야기방, 모두모임방, 오픈스페이스)을 사용하시는 분에 한해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공간 장비 대여 불가) – 장비는 공간 대관 시 같이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미신청 시 대여가 불가합니다. – 대여 가능 장비 목록 : 스크린, 휴대용 빔 프로젝터, 유선마이크, 앰프형 무선마이크 (※이 외 사무용품, 멀티탭, 노트북 등등 대여불가)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없습니다. 자주 문의하시는 다목적홀과 스페이스류는 혁신파크 안의 다른 중간지원조직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여부와 신청방법을 확인하시려면 각 지정 단체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주시는 명칭 정식 명칭 담당 단체
미래청 1층 큰 강당 다목적홀 청년허브 – https://youthhub.kr/hub/reservation
미래청 1층 카페 쪽 계단 있는 곳 스페이스류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 http://sehub.net/rent_gate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공간마다 다르기 때문에 공간별 세부 정보란에서 예약가능회원을 확인해 주세요.
대관장소 사용 가능회원
장소명 공간명 입주단체 비입주단체,시민혁신가
미래청 작은이야기방 o x
큰이야기방 o x
운동방 o x
녹음방 o x
모두모임방 o o
오픈스페이스 o o
야외공간 혁신광장 o o
피아노숲 o o
중소건물 극장동 o o
참여동 o x
맛동 o o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네. 서울혁신파크 홈페이지의 일반회원, 입주자회원 2가지 중 해당되는 유형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대관 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자회원은 서울혁신파크 내 공간에 정식 입주한 단체만 해당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서울혁신파크는 구 질병관리본부가 위치해 있던 녹번동 5번지 3만평 부지를 일컫는 새 이름입니다. – 서울시가 2013년 “서울의 도시문제를 해결하는 사회혁신 거점으로 조성” 계획안을 발표하며 본격화 되었습니다. – 서울혁신센터는 서울혁신파크를 조성하고 운영하기 위해 2015년 4월『서울특별시 서울혁신파크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5.5.14.제정)』    에의거 서울시가 민간위탁 방식으로 설치, 운영하고 있는 기관 입니다. – 현재는 ‘(사)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혁신플랫폼협동조합 컨소시엄’에서 서울혁신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공통, 대관

Comment on this FAQ

Load More

– 대관 예약 후, 담당자 승인이 완료되면 승인 완료 메일이 신청자에게 발송됩니다. – 메일을 받으신 후,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결제 버튼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온라인 결제만 가능하며, 담당자 승인 완료 메일 발송 후 2일 전까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기한을 넘기면 대관 예약이 자동 취소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발생한 쓰레기는 곳곳에 비치된 분리수거 통에 직접 분리하여 버려주셔야 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음식물 쓰레기 봉지를 직접 구입하셔서 후문 쪽 (예술동과 맛동 사이) 음식물 쓰레기함에 버려주셔야 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결제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취소됩니다. – 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관료도 자동 환불 됩니다. – 취소는 하루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 행사일 : 1월 1일 일 경우, 취소는 12월 31일 24:00시 전까지만 가능 – 취소하지 않을 경우, 대관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각 공간별로 사용법, 집기 유무 등의 내용이 다릅니다. 대관 메뉴→공간별 [시설정보 및 예약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예약 후 사용하지 않거나(NO SHOW, 이 경우 환불 불가), 외부공간으로 집기 이동, 책걸상 원위치, 쓰레기 등 뒷정리를 하지 않을 경우    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향후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1.홈페이지 대관 신청 시, 장비대여 항목에 체크합니다. (해당일의 같은 시간에 다른 단체가 이미 대여를 하면 대여불가이기 때문에 장비가 꼭 필요하시면 다른 날로 예약을 하거나, 장비를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2.서울혁신센터 사무실로 오셔서 장비대장에 기본사항을 적고 대여합니다. 3.조심히 사용 후, 잘 정리하여 반납합니다. – 장비대여 업무 시간 : 평일 9:00 – 18:00
대관시간 대여 반납
평일 18시 이후 대관 해당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다음날 오전 9:00에 반납
토요일 대관 금요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월요일 오전 9:00에 반납
– 평일 18시 이전 행사도 끝나는 시간이 18시 이후일 경우 반납은 다음날 오전 9:00에 해주셔야 합니다. – 이를 지키지 못하실 시 장비를 신청하셨어도, 실제 대여 시 대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모든 공간을 입주단체의 경우 월 8회, 중간지원조직의 경우 월 12회까지 가능합니다. – 예) 1월에 작은이야기방1을 1회, 혁신광장을 1회 대관 했을 경우 1월의 남은 대관 횟수는 6회가 됩니다. – 단, 중간지원조직인 경우 운동방과 녹음방은 이용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해당 월 남은 이용횟수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크 내 모든 단체들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한 단체의 독점을 막기 위해 월사용 제한을 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장비는 미래청 공간(작은이야기방, 큰이야기방, 모두모임방, 오픈스페이스)을 사용하시는 분에 한해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공간 장비 대여 불가) – 장비는 공간 대관 시 같이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미신청 시 대여가 불가합니다. – 대여 가능 장비 목록 : 스크린, 휴대용 빔 프로젝터, 유선마이크, 앰프형 무선마이크 (※이 외 사무용품, 멀티탭, 노트북 등등 대여불가)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없습니다. 자주 문의하시는 다목적홀과 스페이스류는 혁신파크 안의 다른 중간지원조직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여부와 신청방법을 확인하시려면 각 지정 단체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주시는 명칭 정식 명칭 담당 단체
미래청 1층 큰 강당 다목적홀 청년허브 – https://youthhub.kr/hub/reservation
미래청 1층 카페 쪽 계단 있는 곳 스페이스류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 http://sehub.net/rent_gate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공간마다 다르기 때문에 공간별 세부 정보란에서 예약가능회원을 확인해 주세요.
대관장소 사용 가능회원
장소명 공간명 입주단체 비입주단체,시민혁신가
미래청 작은이야기방 o x
큰이야기방 o x
운동방 o x
녹음방 o x
모두모임방 o o
오픈스페이스 o o
야외공간 혁신광장 o o
피아노숲 o o
중소건물 극장동 o o
참여동 o x
맛동 o o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네. 서울혁신파크 홈페이지의 일반회원, 입주자회원 2가지 중 해당되는 유형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대관 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자회원은 서울혁신파크 내 공간에 정식 입주한 단체만 해당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서울혁신파크는 구 질병관리본부가 위치해 있던 녹번동 5번지 3만평 부지를 일컫는 새 이름입니다. – 서울시가 2013년 “서울의 도시문제를 해결하는 사회혁신 거점으로 조성” 계획안을 발표하며 본격화 되었습니다. – 서울혁신센터는 서울혁신파크를 조성하고 운영하기 위해 2015년 4월『서울특별시 서울혁신파크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5.5.14.제정)』    에의거 서울시가 민간위탁 방식으로 설치, 운영하고 있는 기관 입니다. – 현재는 ‘(사)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혁신플랫폼협동조합 컨소시엄’에서 서울혁신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공통, 대관

Comment on this FAQ

Load More

– 대관 예약 후, 담당자 승인이 완료되면 승인 완료 메일이 신청자에게 발송됩니다. – 메일을 받으신 후,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결제 버튼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온라인 결제만 가능하며, 담당자 승인 완료 메일 발송 후 2일 전까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기한을 넘기면 대관 예약이 자동 취소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발생한 쓰레기는 곳곳에 비치된 분리수거 통에 직접 분리하여 버려주셔야 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음식물 쓰레기 봉지를 직접 구입하셔서 후문 쪽 (예술동과 맛동 사이) 음식물 쓰레기함에 버려주셔야 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결제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해당 건을 클릭→하단의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취소됩니다. – 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관료도 자동 환불 됩니다. – 취소는 하루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 행사일 : 1월 1일 일 경우, 취소는 12월 31일 24:00시 전까지만 가능 – 취소하지 않을 경우, 대관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각 공간별로 사용법, 집기 유무 등의 내용이 다릅니다. 대관 메뉴→공간별 [시설정보 및 예약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예약 후 사용하지 않거나(NO SHOW, 이 경우 환불 불가), 외부공간으로 집기 이동, 책걸상 원위치, 쓰레기 등 뒷정리를 하지 않을 경우    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향후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1.홈페이지 대관 신청 시, 장비대여 항목에 체크합니다. (해당일의 같은 시간에 다른 단체가 이미 대여를 하면 대여불가이기 때문에 장비가 꼭 필요하시면 다른 날로 예약을 하거나, 장비를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2.서울혁신센터 사무실로 오셔서 장비대장에 기본사항을 적고 대여합니다. 3.조심히 사용 후, 잘 정리하여 반납합니다. – 장비대여 업무 시간 : 평일 9:00 – 18:00
대관시간 대여 반납
평일 18시 이후 대관 해당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다음날 오전 9:00에 반납
토요일 대관 금요일 오후 17:30 ~ 18:00까지 오셔서 미리 대여 월요일 오전 9:00에 반납
– 평일 18시 이전 행사도 끝나는 시간이 18시 이후일 경우 반납은 다음날 오전 9:00에 해주셔야 합니다. – 이를 지키지 못하실 시 장비를 신청하셨어도, 실제 대여 시 대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모든 공간을 입주단체의 경우 월 8회, 중간지원조직의 경우 월 12회까지 가능합니다. – 예) 1월에 작은이야기방1을 1회, 혁신광장을 1회 대관 했을 경우 1월의 남은 대관 횟수는 6회가 됩니다. – 단, 중간지원조직인 경우 운동방과 녹음방은 이용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해당 월 남은 이용횟수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크 내 모든 단체들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한 단체의 독점을 막기 위해 월사용 제한을 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장비는 미래청 공간(작은이야기방, 큰이야기방, 모두모임방, 오픈스페이스)을 사용하시는 분에 한해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공간 장비 대여 불가) – 장비는 공간 대관 시 같이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미신청 시 대여가 불가합니다. – 대여 가능 장비 목록 : 스크린, 휴대용 빔 프로젝터, 유선마이크, 앰프형 무선마이크 (※이 외 사무용품, 멀티탭, 노트북 등등 대여불가)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없습니다. 자주 문의하시는 다목적홀과 스페이스류는 혁신파크 안의 다른 중간지원조직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여부와 신청방법을 확인하시려면 각 지정 단체로 문의해 주세요.
문의주시는 명칭 정식 명칭 담당 단체
미래청 1층 큰 강당 다목적홀 청년허브 – https://youthhub.kr/hub/reservation
미래청 1층 카페 쪽 계단 있는 곳 스페이스류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 http://sehub.net/rent_gate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공간마다 다르기 때문에 공간별 세부 정보란에서 예약가능회원을 확인해 주세요.
대관장소 사용 가능회원
장소명 공간명 입주단체 비입주단체,시민혁신가
미래청 작은이야기방 o x
큰이야기방 o x
운동방 o x
녹음방 o x
모두모임방 o o
오픈스페이스 o o
야외공간 혁신광장 o o
피아노숲 o o
중소건물 극장동 o o
참여동 o x
맛동 o o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네. 서울혁신파크 홈페이지의 일반회원, 입주자회원 2가지 중 해당되는 유형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대관 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자회원은 서울혁신파크 내 공간에 정식 입주한 단체만 해당됩니다.
Category: 대관

Comment on this FAQ

– 서울혁신파크는 구 질병관리본부가 위치해 있던 녹번동 5번지 3만평 부지를 일컫는 새 이름입니다. – 서울시가 2013년 “서울의 도시문제를 해결하는 사회혁신 거점으로 조성” 계획안을 발표하며 본격화 되었습니다. – 서울혁신센터는 서울혁신파크를 조성하고 운영하기 위해 2015년 4월『서울특별시 서울혁신파크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5.5.14.제정)』    에의거 서울시가 민간위탁 방식으로 설치, 운영하고 있는 기관 입니다. – 현재는 ‘(사)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혁신플랫폼협동조합 컨소시엄’에서 서울혁신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공통, 대관

Comment on this FAQ

Load More